당신과 당신의 아기를 돕기 위한 임신 조언

당신과 당신의 아기를 돕기 위한 임신 조언

당신과 당신의 아기를 돕기 위한 임신 조언

임신은 선물이다.

비록 이것이 많은 감정적인 어려움을 포함하는 힘든 과정이지만, 아이를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가치 있는 일이라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여행에 도움이 되는 팁을 살펴보십시오.

임신에 대한 갈망이 있으십니까? 당신의 몸은 당신이 갈망하는 어떤 것이든 필요할지도 모른다구.

여러분이 2인분을 먹을 때, 여러분의 몸은 평소보다 훨씬 빨리 에너지와 영양소를 소모하므로 그 갈망을 만족시켜라!

월경 주기를 기록해 두면 임신에 도움이 된다.

당신의 주기를 배우는 것은 당신이 임신을 시도하기 위한 최적의 시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정확히 언제 임신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더 정확한 만기일을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임신하기도 전에 태아 비타민으로 시작하기에 아직 이르지 않다.

당신의 아기의 발육의 첫 3배는 신경줄을 포함하는데, 신경줄은 궁극적으로 척수와 뇌가 된다.

임신을 하자마자 적정량의 철분, 칼슘, 엽산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하는 동안 식단에서 카페인을 모두 제거해야 한다.

카페인의 한 가지 단점은 카페인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 밤에 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구역질이 나면 크래커를 좀 먹어라.

잘 먹으면 확실히 잠을 잘 자는데 도움이 될 거야.

임신했을 때 뜨거운 욕조와 과도한 열을 피하라.

몸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여러분은 과열을 일으키기 쉽다.

이 온도 변화는 당신의 아기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일부 스파는 특히 임신 초기 두 3개월 동안 수축을 일으킬 수 있는 기름을 사용한다.

로즈마리, 클라리 세이지, 향나무는 피해야 한다.

바지를 조금만 더 입고 싶으면 헤어밴드를 들고 바지의 단추 구멍에 두드리면 된다.

출산 밴드는 더 이상 바지 지퍼를 채울 수 없다는 사실을 숨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너에게 약간의 시간을 벌어줄 것이고 아마 돈도 절약할 것이다.

반드시 필요한 엽산을 주는 태아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엽산은 신경관 문제 예방에 필수적이다.

태아의 세포와 조직 발달도 엽산에 의존한다.

태어나지 않은 아이와 매일 대화하십시오.

아기들은 임신 10주 정도 되면 접촉에 반응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몇 주 후에, 여러분은 아이가 빛과 여러분의 목소리에 반응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채는 것이 행복할 것이다.

시간을 내어 아기에게 말을 걸면 유대감이 형성되기 시작한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임신했을 때 고양이 배설물 근처에 있지 말아라.

이것은 태아에게 심각한 건강상의 위험을 줄 수 있는 기생충에 의해 야기되는 질환인 독소포체증 때문이다.

쓰레기를 버리지 말고, 아기의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마라.

임신은 매우 특별한 시기여서 주위 사람들에게 많은 변화를 만들어 준다.

이것은 아이와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며, 만약 그것이 다태생이라면 아이와 새로운 관계를 시작한다.

스트레스 없는 임신을 위해 오늘 배운 조언을 활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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