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혹은 당신의 배우자가 코를 골는가? 밤에 더 잘 쉴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아라.

당신 혹은 당신의 배우자가 코를 골는가? 밤에 더 잘 쉴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아라.

당신 혹은 당신의 배우자가 코를 골는가? 밤에 더 잘 쉴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아라.

코를 고는 것은 짜증나고 답답하며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코골이를 하는 사람이 본인인지, 주변 사람인지 상관없이 가능한 한 빨리 해결책을 찾는 것이 최선이다.

그 소리는 매우 거슬리고, 잠을 푹 자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다루기 쉽게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술들이 있다.

코골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코골이의 원인을 알아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치료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일부 의학적인 문제가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십시오.

사실 더 나빠질 수도 있어.

만약 여러분이 임신한 동안 더 자주 또는 더 광범위하게 코를 골기 시작한다면, 즉시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임산부들이 임신 중에 코를 골기 시작할 수 있고, 이것은 과도한 압력으로 인한 것이지만, 당신의 코고는 소리가 아기에게 산소를 빼앗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 문제가 당신과 당신의 아기에게 적용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 방문 일정을 잡아라.

코를 골지 않도록 물을 많이 마셔라.

탈수되면 콧물 분비물이 두꺼워지고 더 끈적거리게 되며, 이로 인해 기도가 막혀 코를 골게 된다.

밤에 코를 골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매일 최소한 10컵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불법 약물 사용을 피하십시오.

길거리 마약은 당신이 자고 있을 때 코를 골 가능성을 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대마초처럼 긴장을 풀어주는 약은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길거리에서 구입한 진통제 등 다른 약도 이런 효과를 볼 수 있다.

불법 마약이 제공하는 이 휴식은 잠들기 전에 기분이 좋을 수도 있지만 일단 잠을 자게 되면 그 같은 효과로 코를 골게 된다.

알러지 등으로 인한 혼잡에 영향을 받는다면 코골이는 잠을 잘 때 더 큰 확률이 된다.

혼잡은 기도를 수축시켜 결국 코를 골게 한다.

잠들기 전에 약물을 복용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밤에 평화로운 휴식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코 고는 데 지쳤다면 코끝을 사용해 보라.

이 스트립들은 반창고처럼 생겼다.

말하자면, 그들은 밴드 에이드와 같은 방식으로 공연하지 않는다.

이 스트립들은 더 많은 공기가 들어갈 수 있도록 당신의 코구멍을 열어줄 것이다.

코로 쉽게 숨을 쉴 수 있고 입으로 코 고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운동과 신체 활동은 코 고는 문제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코골이는 호흡을 조절하기 때문에 운동으로 예방된다.

호흡기 체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중요할 뿐만 아니라, 큰 스트레스 완화제다.

많은 스트레스는 당신의 호흡 문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코를 골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다.

가장 가까운 약국에 가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코담배를 달라고 해.

그들은 스프레이에서 스트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처방전에 대한 적절한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약들은 붓기와 콧구멍을 통한 공기 흐름을 제한하는 다른 조건들을 줄여준다.

만약 코골이가 당신에게 큰 문제가 되었다면, 알코올 음료를 먹지 마라.

수면제, 항히스타민제, 신경안정제는 잠들기 전에 피하십시오.

이 약들은 기도를 위축시키고 코를 더 골게 하는 근육 이완제의 역할을 한다.

코골이의 잠재적인 원인이 무엇인지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어떤 약이든 확인해 보십시오.

어떤 약은 당신의 비막을 탈수시킨다.

이렇게 되면 막이 부풀어 올라 숨쉬기가 더 어려워지고 결과적으로 코를 골게 된다.

다른 약들은 목 근육을 너무 많이 이완시킬 수 있는 진정제 역할을 할 수 있다.

충분한 공기가 여러분이 잠을 잘 때 통과하지 못한다.

유제품은 코골이를 포함한 유당불내증 이상의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데일리를 먹으면 가래가 많아져 목이나 코가 막힐 수 있다.

밤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대신에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그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지 살펴봐라.

코고는 소리가 분하다! 그것은 끔찍하게 들리고, 사람들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한다.

좋은 소식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치료법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효과적일 수 있는 팁과 기법에 관한 정보를 당신에게 제공했다.

그것들을 이용하고, 코 고는 것을 조절할 수 있도록 조언을 잘 활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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