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이겨내고 행복해지는 법을 다시 배워봅시다!

우울증을 이겨내고 행복해지는 법을 다시 배워봅시다!

우울증을 이겨내고 행복해지는 법을 다시 배워봅시다!

우울증은 정말로 당신을 불구로 만들 수 있다.

우울증에서 비롯된 정신적 문제는 육체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긍정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세요.

좋은 소식은 그렇게 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는 것이다.

자신을 부정적인 원 안에 가두지 마라.

계속해서 부정적인 감정을 재탕하는 것도 같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낙관적이 되도록 노력해라.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좀 더 긍정적인 전망으로 돌리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우울한 생각을 바꾸어라.

당신이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그 진술을 다른 사람에게 적용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

안 그럴 거라고 스스로에게 말한다면, 자신에게 너무 가혹할 수도 있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놓음으로써 이러한 생각을 재구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라.

최선을 다해서 많은 친구들을 개발하고 유지하도록 하여, 모든 문제를 떠맡는 좋은 친구 한 명에게 의존하지 않도록 하라.

여러분의 우울증은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어떤 한 사람과의 우울증에 대한 여러분의 논의를 그들이 다룰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콘서트, 당신을 웃게 만드는 친구들과의 시간, 또는 재미있는 영화와 같이 당신이 즐기는 활동을 찾아라.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훨씬 좋게 할 것이다.

음악은 마음을 달래고 우울함을 피하는 경향이 있으며, 악기를 연주할 줄 알면 더욱 좋다.

게다가, 예술과 관련된 많은 것들이 우울증에 좋은 치료법이 될 수 있고, 여러분의 기술 수준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훨씬 더 좋게 해줄 수 있다.

우울증을 경험할 때는 술을 마시거나 어떤 약도 하지 마라.

우울증이 있는 사람들은 술을 마시거나 마약을 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 물질들은 더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종종, 마약을 하거나 술을 마시고 싶은 충동이 의존적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항우울제를 처방한다면, 그 약을 처방받은 대로 복용하도록 하라.

권장하는 기간 동안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양을 섭취하십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다.

종종, 이러한 약들은 갑자기 중단되지 않고 천천히 줄여야 한다.

친구나 가족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도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한 방법이다.

이것은 네가 슬플 때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이다; 너는 사랑하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야 한다.

달력을 즐거운 활동으로 채운다면 우울증에 걸릴 시간이 없을 것이다.

우울증 때문에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당신은 실생활에서 아는 사람들보다 익명의 환경에서 당신의 감정을 더 쉽게 공유할 것이다.

이런 것들을 위한 많은 집단이 존재한다.

이 정보들 중 일부가 우울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우리가 공유한 조언을 따라 대처하고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이러한 것들을 시험해 볼 때 무엇이 당신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지 알아낼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하라.

정신 바짝 차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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