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을 높이는 좋은 방법

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을 높이는 좋은 방법

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을 높이는 좋은 방법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려고 시도했지만 지금까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셨습니까? 이메일 마케팅이 흥미롭다고 생각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아래 단락에서 대량 어필 이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조언을 찾을 수 있다.

모든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다른 모든 마케팅 기법들과 마찬가지로, 고객들은 보통 그들이 연관성이 있다고 느끼는 것들과 더 많은 거래를 한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전자 메일 목록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전자 메일을 쓸 때 해당 이유를 언급하십시오.

목록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사용자에게만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이 팔아야 할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이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이 아는 사람인지, 아니면 그들이 신경쓰는 사람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종종, 이런 의심스러운 이메일들은 곧바로 쓰레기통으로 보내지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아무런 이득도 보지 못한다.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지 않는 한 이메일을 보내서는 안 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기꺼이 등록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스팸을 신고할 수 있다.

상투적인 문구를 마케팅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지금 사! 하는 식으로 사는 것”은 피하십시오.

이 접근법은 스팸처럼 보이고 당신은 이런 방식으로 당신의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사업을 존경할 만한 방식으로 제시해야 한다.

그들은 이것에 대해 당신을 존경할 것이고 아마 당신에게서 구매를 할 것이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양한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포럼에 참여할 수 있다.

아마 동네에서 여러 가지 수업이나 워크숍을 찾을 수 있을 테니, 가능한 한 많이 참석하도록 해.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네가 스팸을 보낼 때, 너의 이메일은 효과가 없을 거야.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메일을 삭제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당신과 절대 거래하지 않기로 결심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가입자들이 구입할 가능성을 증가시켜야 한다.

특별 할인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새 제품 정보와 오래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이메일을 만들어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단순한 홍보 자료가 아닌 독특하고 유익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특별 기사를 수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독점적인 오퍼도 포함하십시오.

특별한 거래와 명절 인사를 보내고, 고객에게 무언가를 원할 때 이메일만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보통 주요 명절에 이메일을 보내고 싶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주요 명절 동안 인터넷 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결코 당신의 이메일을 열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의 제안을 이용하기 위해 너무 늦게 열 수도 있다.

물론 언제나 그렇듯이 이 규칙에는 예외가 있다.

예를 들어, 휴일 세일이나 블랙 프라이데이 캠페인을 광고하는 이메일은 거의 언제든지 관심을 끌 것이다.

이미지를 사용하여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이메일 고객들, 특히 웹 기반의 고객들은 이러한 이미지를 제대로 표시하지 못할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메시지는 너무 많은 이미지들이 관련된다면 매력적이지 않거나 읽을 수 없을 것이다.

항상 중요한 정보에 텍스트를 사용하고 이미지를 설명하려면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메일 목록에 사용자를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피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의 이메일을 읽지 않을 것이다.

전자 메일 공급자가 “스팸 메일”에 대해 많은 불만을 가질 경우 전자 메일 공급자가 사용자를 삭제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제품을 판매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그러한 혜택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올바르게 이루어져야 한다.

이 작품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으로 결과를 보려면 위의 팁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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