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주스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주스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더 많은 과일과 야채를 첨가하는 간단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그럼 쥬싱 한번 해봐! 어딜 가든 즐길 수 있는 영양가 있고 맛있는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여기의 통찰력은 당신의 삶에 쥬싱 식단을 어떻게 제정할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매스틱 주스기를 가져와라.

이런 종류의 주스는 주스를 부드럽게 추출하여 연약한 영양가치를 보호해 준다.

또한 이런 종류의 주스로부터 얻은 주스는 더 안정적이기 때문에 더 오래 저장할 수 있다.

케일이나 시금치와 같은 잎이 많은 야채는 주스를 만드는 가장 건강한 재료 중 하나이다.

50~70%의 채소로 구성된 주스를 목표로 삼아야 한다.

다른 과일과 채소를 첨가하는 것은 단순히 더 많은 맛을 더하기 위한 것이다.

과일에서 추출한 주스는 설탕이 더 많이 들어 있고 녹색 채소에서 추출한 주스보다 이롭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색상을 가이드로 사용하는 것부터 시작하라.

화려한 색상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과일뿐만 아니라, 많은 다양한 야채들이 많은 비타민과 영양소로 채워져 있다.

이는 영양가치가 높고 풍미가 넘치는 요리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

쥬싱 후 즉시 장비를 세탁하십시오.

어떤 주스는 또한 즉시 세척되지 않으면 주스기의 벌레와 날개에 얼룩을 남길 수 있다.

아이들이 기피하는 야채를 먹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주스를 먹이는 것이다.

많은 아이들이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교활해지고 싶다면, 과일과 야채를 같은 주스에 섞어서 주스 음료에 야채가 들어 있다는 사실을 숨겨라.

쥬싱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고자 하는 과일과 채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생산섬의 많은 품목들 각각에 영양소의 양과 종류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정보를 사용하여 개별 니즈에 맞는 주스 혼합물을 만드십시오.

다양한 종류의 농산물을 혼합하면 다양한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추가 보너스로 다양한 맛 조합을 가지고 놀 수 있다.

쥬싱하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은 생각이지만, 주스의 색깔이 변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회색이나 갈색 같은 색으로 변한 주스를 먹음직스럽지 않게 찾는다.

색의 변화를 막기 위해, 여러분이 냉장고에 보관할 주스에 레몬 주스 몇 티스푼을 넣으세요.

레몬은 과부하하지 않을 것이고, 레몬에서 나오는 구연산은 방부제 역할을 할 것이다.

주스기를 찾으려고 할 때 세척하기 쉬운 것을 찾아라.

주스기를 조립하고 청소하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고, 그냥 일을 끝내고 쥬싱에 들어가기를 원할 것이다.

안에 있는 펄프가 아직 촉촉할 때는 주스를 즙을 낸 직후에 반드시 닦아내도록 한다.

채소와 과일에서 발견되는 식물화학물질이 유해한 발암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여러분이 만드는 주스에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많은 음식을 사용하려고 노력하라.

감귤류, 딸기류, 당근 등 달콤한 재료가 들어간 주스에 사용한다.

인기있는 딸기 혼합물은 크랜베리, 체리, 딸기, 블루베리 입니다.

취향에 맞게 자신만의 요리법을 발명해 보십시오.

주스를 만들 때, 일반적으로 여러분에게 매력적이지 않은 야채나 과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맛을 가리기 위해 다른 성분들을 사용하라.

이것은 당신의 주스에 건강한 영양소를 더해줄 것이다.

사과나 레몬과 같은 재료는 여러분이 부적합하다고 느낄 수 있는 맛을 가리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오이즙은 피부와 모발의 건강에 이롭다.

오이에 실리카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데서 이익을 얻는다.

실리카는 또한 뼈, 인대, 힘줄, 근육에 좋을 뿐만 아니라 결합 조직을 훨씬 강하게 만든다.

당신의 좋은 건강을 증진시키는 간단한 방법은 쥬싱을 통해 제공되는 영양소들이다.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하며, 쥬싱은 당신에게 이것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근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분의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많이 한다면, 근육섬유를 재건하기 위한 유장 가루와 함께 전해질을 보충할 수 있는 야채와 과일을 사도록 해보라.

쥬싱은 시간이나 돈이 많지 않더라도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다.

이 기사의 조언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맛있는 과일과 야채 주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일단 쥬싱을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lose